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베이(e-bay) 가입 방법, 이베이 구매방법, 이베이배대지 선택

반응형

이베이직구를 위해선 반드시 페이팔 결제를 알아야 합니다. 페이팔은 이베이가 인수하면서 이베이의 공식 결제시스템이 되었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아졌고, 이베이직구를 위해선 필수적으로 페이팔가입이 필요 하답니다

 

이베이 직구 방법 첫번째! 이베이회원가입 부터 시작합니다

 

 

 

 

 

 

 

 

 

 

 

1.우선 회원 가입을 위해서 Sign in or Register 를 클릭합니다~  메인화면을 거치지 않고 이베이회원가입페이지로 바로(클릭) 갈 수도 있지요

 

 

 

2.영문이름과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고 이베이 로그인시 사용할 아이디를 설정해주세요~   그런 다음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Submit 을 클릭하면 회원 가입끝~~~

이베이회원가입이 너무 싱겁죠~ 가입은 끝났지만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 이것도 역시 회원가입하면서 같이 해야 합니다.

 

이베이구매방법 - 이베이배대지 선택

이제 배송대행지(배대지)주소를 설정해야겠죠? 이베이배대지로는 어디가 좋을까요?

이베이배대지로는 캘리포니아, 오레곤, 뉴저지배대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일단 캘리포니아배대지주소를 기본등록해 보기로 합니다.

1.그림에서 보이는 이베이 홈페이지 상단의 My ebay  클릭~

 


2.배송지 (배대지) 정보 입력을 위해 왼쪽에 여러 메뉴중 Addresses 클릭~

 

Registration address 와 Primary shipping address 2개가 보이시죠?

Registration Address 는 나의 카드발급지 주소(즉, 거주지 주소)라고 보면 됩니다. 회원 정보로 셀러에게 노출될 주소지이구요..  Primary shipping address 는 실제 물건을 배송받을 주소 예요.

내가 등록된 주소(신용카드발급지)는 서울이지만, 온라인으로 주문한 상품을 미국에서 받을 수 있겠죠? 그럴때 배송지 주소는 미국의 배송대행지(배대지) 주소를 입력하면 되죠 ~

 

Registration address와 Primary shipping 때문에 헷갈려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Registration address는 흔히 얘기하는 빌링어드레스 Billing address(신용카드발급지 주소)와 같은 것인데, 이것은 내 등록된 주소(행정상의 주소)로 이해하심 되고요..

번거롭게 느껴질 경우의 세븐존의 배송주소를 Registration address 와 Primary shipping address 에 모두 기재해도 됩니다. 그러나 원칙은 Registration address은 한국의 본인주소, Primary shipping address는 세븐존 배송지주소를 입력하면 되겠어요..

나중에 페이팔 등록할 때 또 주소 등록하게  되는데, 이것은 Registration address에 적었던 것을 그대로 입력하면 됩니다.즉, 신용카드 발급지의 한국주소가 되겠죠.


3. 그럼 다시 회원 가입 방법으로 돌아와서 Create 를 클릭해주세요~

 

 

4.여기서 부터는 세븐존에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에 보이는 본인의 배대지 주소를 그대로 입력합니다.

이베이 가입시엔 세븐존 3곳 배대지 중에 1개를 기본 주소로 해 놓고, 시간이 날 때 나머지 2곳도 (캘리포니아, 뉴저지, 오레곤) 모두 입력해 두는것도 좋습니다. 아님, 처음부터 주소 추가를 선택해 한꺼번에 등록하는 것도 추천 합니다. 왜냐하면 판매자가 어디사냐에 따라 미국내 세일즈텍스가 붙을 수도 있거든요~

기본적으로 1개 배대지주소 등록을 완료됐다면 Add New Address 클릭~!

 

5.이베이는 본인이 직접 입력한 주소외에 오른쪽에 추천주소를 알려줍니다.

절대 오른쪽의 추천 주소를 사용하면 안돼요
~... 왜냐하면, 본인의 고유한 아이디를 이베이에서는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아이디나 suite 번호가 없는 일반주소를 추천하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이베이에서 보여주는 주소는 말 그대로 추천하는 것이지 강제하는 것이 아니므로 반드시 세븐존 마이페이지에서 보이는 본인의 주소를 그대로 입력해야 돼요..

왼쪽에 내가 등록한 주.소지에서 Edit address 를 클릭합니다.

6.아무런 수정 필요없이 그대로 Ship to this address 를 클릭하세요.

같은 방법으로 왼쪽의 Edit address 클릭하고, Add New Address 클릭하여 세븐존 오레곤, 세븐존 뉴저지 배대지 주소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배대지 입력이 모두 완료되었어요~

이렇게 해서 이베이 직구방법 첫번재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베이회원가입 끝~~

반응형